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앱테크] 캐시워크 : 돈 버는 만보기

" [앱테크] 캐시워크 : 돈버는 만보기 "

출처 : 캐시워크


0. 목차

  • 캐시워크란?
  • 어떻게 캐시를 얻을 수 있는가?
  • 적립되는 금액은?
  • 다른 방법으로 캐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 캐시워크 사용 후기
  • 캐시워크의 단점은?

1. 캐시워크란?

캐시워크는 만보기형 리워드 앱입니다.

 

앱 내에서 소소한 수익을 얻는 앱이 있습니다. 이를 '리워드 앱(보상형 앱)'이라고 합니다.

리워드앱은 광고를 시청하거나 특정한 행동을 하면서 얻는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교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캐시워크는 걸으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2. 어떻게 캐시를 얻을 수 있는가?

걸은 만큼 캐쉬로 적립을 해주는 형태입니다.

설정에서 잠금화면 사용하기를 ON하면 적립이 됩니다.

 

하루치의 생성된 금액은 잠금화면의 보물상자의 숫자로 확인이 가능하며,

보물상자를 클릭해주어야 최종적으로 적립이 완료됩니다.

 

클릭 안하면 적립이 안되요!

 

즉, 생성된 캐시를 자정(밤 12시)전에 보물상자를 클릭하여 캐시를 내 지갑으로 적립해두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멸됩니다.

 

정말 짜증...^^.. 전 자동으로 되는줄알고 많이 날려먹었어요 ㅋㅋ

 

3. 적립되는 금액은?

100 보에 1 캐시

하루에 10,000(만보) 까지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즉, 1일 100캐시가 최대입니다.

 

그리고 받은 캐시를 1년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4. 다른 방법으로 캐시를 얻는 방법은?

퀴즈를 풀어서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풀어서 캐시가 사라지면 퀴즈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근데 매우매우 귀찮아서 저는 몇번 안했어요..ㅎㅎ

 

5. 캐시워크 사용 후기

저는 7월 20일 부터 8월 9일 까지 사용해봤습니다. (총 3주)

원래 한달 사용 후기 남기려고 했는데 이 어플이 너무너무 귀찮아서 그만둡니다 ㅠㅠ

 

결론적으로 저는 894 캐시를 모았습니다.

퀴즈는 1번 풀었고(36 캐시), 전부 만보기로 모은 캐시 금액입니다.

 

3주 동안 100,298 걸음을 걷고 894 캐시를 얻었습니다. (출퇴근용..)

 

6. 캐시워크의 단점은?

(1) 캐시워크를 적립하려면 자정(12시) 전에 보물상자를 클릭해야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50 캐시를 적립하려면 50번을 눌러야하고, 또 클릭 중간중간에 광고가 나와서 매우 귀찮습니다.

 

(2) 모이는 금액이 미미합니다.

 

(3) 해당 캐시를 사용하려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출처 : 네이버 카페(퀴즈앤라이프)